부산광역시 치과의사들의 든든한 동반자
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회원고충처리센터가 새롭게 운영됩니다.

회원고충처리센터는 회원님들이 본연의 치과진료 업무 외 겪는 다양한 형태의
각종 분쟁과 고충을 상담하고 해결해 드리고자 새롭게 구성하여 운영하게 되었습니다.

회원 고충 내용
  • 환자와의 의료분쟁 (회원간의 분쟁)
  • 의료사고
  • 경영상의 문제 (보조인력, 세무, 노무 등)
  • 건강보험 관련
  • 치과기자재 업체와의 분쟁
  • 치과 재료 수급 문제 (업체 신고, 마스크, 알코올 등)
  • 기타 사항
필요 시 본회 소관 위원화와 적극 협력하여 신속, 정확하게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

- 부산광역시 치과의사회 회원고충처리센터 -